[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가수 라키가 흑막에 싸인 ‘Jealousy’ 뮤직비디오를 짧게 스포했다.

라키는 2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BLANK’(블랭크)의 타이틀곡 ‘Jealousy’(젤러시) 뮤직비디오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ealousy’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톤 다운된 배경 아래 강렬한 눈빛을 한 라키의 비주얼이 담겼다. 라키는 다채로운 감정이 오가는 듯한 표정과 불분명한 시선 처리로 자기 파멸적인 질투에 헤어 나오지 못하는 모습을 표현, ‘Jealousy’의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또한, 이번 티저 말미에는 ‘Jealousy’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라키는 폭발하는 감정을 파워풀한 춤으로 소화, 짜릿한 전율을 일으켰다. 특히 첫 번째 솔로 타이틀곡과는 결이 다른, 퇴폐적인 느낌을 입은 라키가 ‘BLANK’를 어떻게 채울지 주목받고 있다.

강렬한 ‘Jealousy’ 티저를 공개한 라키는 다양한 장르의 미니 2집 ‘BLANK’로 곧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라키는 오는 25일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이어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뚜렷한 솔로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라키는 27일 미니 2집 ‘BLANK’로 컴백한다. [email protected]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