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롯데웰푸드는 다음달 1일까지 신입사원 채용 인턴 전형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영업지원(제과), △영업관리(푸드), △경영관리, △교육, △법무, △재무 등 6개 직무다.

인턴 전형 지원서 접수 기간은 7월 1일 오후 5시까지다. 지원자격은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및 취득 예정자(2024년 8월까지 취득 완료)다. 해외 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고 남성은 군필, 혹은 면제자 외 국가유공자여야 한다. 직무별 자격 요건은 채용 공고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서류전형, △인성진단, △면접전형, △건강검진, △인턴실습(4주), △전환평가, △최종합격 순이다.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recruit.lotte.co.kr)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롯데웰푸드는 1967년 롯데그룹의 모회사인 롯데제과로 설립된 이래 오랜 역사 동안 다양한 제품으로 국내 제과 산업을 이끌어왔다. 2022년 7월 롯데푸드와의 통합 이후 롯데웰푸드로 사명을 바꾸며 종합식품회사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직무에서 채용을 이어갈 것”이라며 “롯데웰푸드와 국내 식품사업을 선도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