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이하 ‘미스터트롯’ 콘서트) 대구, 고양 공연이 연기됐다.

9일 ‘미스터트롯’ 콘서트 측은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세에 따라 수도권에 대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비수도권 지역에 대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2020년 12월 공연 진행이 불가하게 됐다. 이에 따라 콘서트 전체 일정이 다시 한번 조정되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다”고 밝혔다.

당초 대구 공연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측은 “대구 공연은 2021년 1월 8일(금)~1월 10일(일)로 변경된다”며 “이제까지 공연을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 모두 진심으로 죄송하고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던 고양 공연 역시 연기됐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측은 “고양 공연은 2021년 2월 5일에서 2월 7일로 변경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타 지역들은 지자체 및 공연장과 협의가 되는대로 공연 일정을 공지할 예정이며,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일정을 확정하여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앞서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코로나19 여파로 서울, 강릉 공연이 무기한 연기됐다.

[email protected]

사진 | 쇼플레이 제공

기사추천